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브리저튼> 시즌3 파트1 1~4화 리뷰 줄거리 등장인물 추

by 빛나는일반 2024. 5. 20.
728x90

1. 넷플릭스 <브리저튼> 시즌3 소개

 

- 넷플릭스 오리지널

- 총 8부작

- 로맨스, 드라마

- 파트1 2024년 5월 16일 공개

- 파트2 2024년 6월 13일 공개 예정

 

브리저튼 시즌3 공식 포스터

 


"브리저튼" 시리즈는 19세기 초 런던의 상류사회를 배경으로 한 로맨틱 드라마로, 각 시즌마다 다른 형제의 사랑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브리저튼" 시즌 3는 브리저튼 시즌1,2에 이어지는 로맨틱 드라마로 페넬로페 페더링턴과 콜린 브리저튼의 관계 중심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번 시즌은 "폴린 시즌"으로 불리며, 두 사람이 친구에서 연인으로 변하는 과정을 중점적으로 다룹니다.

 

시즌 3은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첫 4개의 에피소드는 2024년 5월 16일에, 나머지 4개의 에피소드는 6월 13일에 방영됩니다.

 

시즌 3은 런던의 리젠시 시대의 결혼 시장 내에서 사랑과 사회적 기대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로맨스, 드라마, 그리고 시리즈 특유의 호화로운 설정을 제공합니다. 아름다운 의상, 복잡한 플롯 트위스트 및 물론 레이디 휘슬다운의 날카로운 해설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시즌 1에서는 브리저튼 가문의 장녀인 장녀인 다프네 브리저튼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처음에는 남자 주인공과 서로에게 유리한 가짜 연애를 시작하지만, 결국 서로에 대한 진실한 감정을 깨닫고 진정한 사랑으로 발전합니다. 이 과정에서 다양한 오해와 사회적 압력을 극복해 나갑니다.

시즌 2는 브리저튼 가문의 장남인 앤서니 브리저튼의 로맨스를 중점적으로 다룹니다. 앤서니는 가문의 책임을 짊어지고 진정한 사랑보다는 의무감을 우선시하려 합니다. 그는 샤마의 새로운 주인공인 케이트 샤르마와 복잡한 관계를 맺으면서 서로에 대한 사랑을 인정하게 됩니다. 이들의 관계는 오해와 자아의 발견,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성장합니다.

 

얼마 전 공개된 시즌 3에서는 페넬로페 페더링턴과 셋째아들 콜린 브리저튼의 관계가 중심이 됩니다. 페넬로페는 시크릿 작가 레이디 휘슬다운으로서의 이중 생활과 그로 인한 내적 갈등을 겪으면서도 콜린에 대한 감정을 키워나갑니다. 콜린은 처음에 페넬로피의 감정을 몰라주지만, 점차 그녀의 진정한 가치와 그녀가 자신에게 느끼는 사랑을 인식하게 됩니다. 두 사람은 서로의 우정을 넘어서 진정한 사랑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각 시즌은 사회적 기대와 개인적 욕망이 얽히는 상류사회의 복잡한 관계를 묘사하면서, 사랑과 용기, 자아 발견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2. 넷플릭스 <브리저튼> 시즌3 파트1(1화~4화) 줄거리

 

브리저튼 시즌3 공식예고

 

  1. Out of the Shadows - 페넬로피는 자신감을 되찾으려 하고 콜린은 여행에서 돌아옵니다. 페넬로피는 더욱 독립적인 삶을 추구하며 결혼 시장에 나서지만, 자신의 노력이 크게 실패하면서 어려움을 겪습니다.
  2. How Bright the Moon - 페넬로피와 콜린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면서,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감정을 탐색합니다. 페넬로피는 여전히 레이디 휘슬다운으로서의 이중 생활을 유지해야 합니다.
  3. Forces of Nature - 콜린이 페넬로피에 대한 꿈을 꾸고 혼란을 느낍니다. 한편, 페넬로피는 다른 구혼자인 로드 데블링과의 관계를 탐색하며 콜린과의 관계에 대해 재고합니다.
  4. Old Friends - 페넬로피와 콜린은 과거의 친구들과 재회하며 그들의 관계에 새로운 도전이 생깁니다.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은 자신들의 감정과 대립을 관리해야 합니다.

다음은 파트2(5화~8화) 예상 줄거리입니다.

 

   5. Tick Tock - 시간이 점점 흐르면서 페넬로피는 콜린과의 관계에 결정적인 변화를 겪습니다. 두 사람은 감정의 진실을 마주하게 됩니다.

 

  6.  Romancing Mister Bridgerton - 콜린과 페넬로피의 로맨스가 꽃피우면서, 두 사람은 공개적으로 감정을 표현하기 시작합니다. 이는 주변 사람들 사이에서 다양한 반응을 불러일으킵니다.

 

  7.  Joining of Hands - 페넬로피와 콜린은 결혼을 준비하면서 여러 사회적, 개인적 도전을 극복해야 합니다. 이들의 관계는 큰 시험에 직면하게 됩니다.

 

  8.  Into the Light - 시즌의 마지막에서 페넬로피와 콜린은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고히 합니다. 이들의 관계는 새로운 단계로 나아갑니다.

 

 

 

3. 넷플릭스 <브리저튼> 시즌3 파트1(1화~4화) 등장인물

 

 

"브리저튼" 시즌 3에서는 페넬로피 페더링 턴과 콜린 브리저튼의 로맨스가 중심이 되며, 여러 주요 배우들이 등장합니다. 이들 중 중요한 인물로는 니콜라 코플란이 페넬로피 역을, 루크 뉴튼이 콜린 역을 맡았습니다.

 

 

또한, 시즌 3에서는 한나 도드가 프란체스카 브리저튼으로 새롭게 합류했습니다​. 브리저튼 가문의 셋째딸로 기존 배우인 루비 스톡스의 일정 충돌 때문에(다른 시리즈인 "Lockwood & Co."의 주연을 맡게 되어) "브리저튼"에서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시즌 3에서는 한나 도드가 새로운 프란체스카 브리저튼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

 

시즌3의 두 주인공인 니콜라 코플란과 루크 뉴튼은 실제 친구로서의 관계가 그들의 연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합니다. 특히 친밀한 장면을 연기할 때 서로를 지지하고 의논하며 장면을 더 자연스럽게 만들 수 있었다고 하는데, 이는 그들이 서로를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합니다. 두 배우는 자신들이 연기하는 캐릭터가 가족 내에서 소외감을 느끼는 캐릭터라는 공통점을 지적하면서, 이러한 배경이 그들의 로맨스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고 덧붙였습니다​.

 

니콜라 코플란(Nicola Coughlan)은 1987년생이고, 루크 뉴튼(Luke Newton)은 1993년생입니다. 따라서 두 배우의 나이 차이는 약 6년입니다. 현재 37살의 나이로 10대를 연기하고 있는 니콜라 코플란 배우가 정말 동안임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4. 넷플릭스 <브리저튼> 시즌3 파트1(1화~4화) 리뷰

 

브리저튼3 공식포스터 2

 

 

새롭게 돌아온 '브리저튼' 시즌 3 파트1은 기존의 등장인물들을 새로운 주인공으로 내세워 페넬로페와 콜린의 로맨스를 그리며 시청자들을 또 한번 매혹시킵니다. 중심에는 페넬로피 페더링턴(니콜라 코플란 분)과 콜린 브리저튼(루크 뉴튼 분)의 서사가 자리잡고 있으며, 이 두 인물은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는 복잡한 감정의 여정을 겪습니다.

 

이번 시즌은 페넬로피의 내면적 성장과 독립을 향한 그녀의 노력이 돋보이는 계절이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두려움과 불안을 극복하고, 자신만의 목소리를 찾아가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에게 공감과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콜린의 캐릭터 또한 성숙해지는 과정에서 깊은 인간적 고민을 드러내며, 단순한 로맨틱 히어로에서 더 복잡하고 입체적인 인물로 변모하였습니다.

 

비주얼적으로도 '브리저튼'은 여전히 화려하고 매력적입니다. 극중 의상과 세트는 레전시 시대의 사치와 우아함을 눈부시게 재현하며, 이러한 시각적 향연은 각 에피소드를 통해 꾸준히 이어집니다. 또한, 줄리 앤드루스의 레이디 휘슬다운으로서의 내레이션은 극에 풍부한 층을 추가하며, 사교계의 흥미로운 소문과 비밀을 적절히 다룹니다.

 

다만, 일부 에피소드에서는 주요 사건들의 처리가 다소 급박하게 느껴지며, 감정의 전환 포인트들이 충분히 탐구되지 않은 채로 서둘러 넘어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는 향후 에피소드에서 좀 더 세심한 감정의 해석을 통해 개선될 수 있는 부분입니다.

 

'브리저튼' 시즌 3 파트 2에 대한 기대는 이미 상당합니다. 파트 1이 성공적으로 설정한 갈등과 캐릭터의 발전을 바탕으로, 파트 2에서는 이러한 감정선들이 어떻게 해결될지, 페넬로페와 콜린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되는 바입니다. 또한, 새로운 인물들과 기존 캐릭터들 사이의 상호작용이 어떻게 극에 신선한 동력을 제공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입니다.

 

이처럼 '브리저튼'은 로맨스 드라마의 장르 내에서 꾸준히 그 질을 높여가며,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사랑의 이야기를 펼쳐가고 있습니다. 이는 시청자로 하여금 다음 에피소드를 더욱 기다리게 만드는 요소이며, 그 자체로 큰 매력 포인트가 됩니다.

 

브리저튼 시즌3는 기존 브리저튼 팬층을 견고히 하며, 이전에 시즌1과 시즌2를 보지 않았던 잠재적 시청자층도 끌어모을 만한 매력적인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꼭 보세요!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보실 수 있습니다.

728x90